본문 바로가기

배진영/워너원

170815-18 워너원 팬사인회 배진영 후기 모음


모바일은 저장할때 데스크탑 모드 보기 or PC모드로 보기 클릭한 후 저장!


날짜는 정확하지 않으니 감안해서 봐주세요!




잠깐만 바꿔주는 거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광색은 싫지만 그래두 형이 바꿔신자고 하면 잠깐만 바꿔주는 배지녕 그저 순함..



형광 (강조) 만 아니면 좋은 배배야

지녕뭔들이겠지만 무채색 찰떡이야 잘 어울려 T_T 💖






진짜로x2 이거 세상에서 제일 궁금했던 질문 T.T

뭐 여러가지 들리는 얘기가 많아서 뭐가 진짜인지 본인피셜로 듣고 싶었는데 스키는 단지 취미였구나.. 가족들이 모두 동계스포츠 하는 거 언제 들어도 발림 T-T

스키타는 지녕이 보구싶다 올 겨울에 지녕이 스키타는 거 보게 해주세요 🙏

보드랑 아이스 스케이트 얘기도 너무 궁금한데 무슨 얘기였을까 😶

울상 ㅠㅠㅠ 울상 ㅠㅠㅠㅠㅠㅠ 또 히잉 하는 표정이었겠지ㅠㅠㅠㅠㅠ



민증은 아직 못 만들어서 없어요 ㅠㅇㅠ


상상만으로도 너무 귀여워 배배야ㅠㅠㅠㅠㅠㅠㅠ 울 아기강쥐ㅠㅠㅠㅠㅠㅠ

민증이 없어요? 울 아가 민증 없어서 어케.. 왠지 모르겠지만 손목이 시리네 ^^;;..

홈마가 뭔지 몰라서 ◕◎◕ 이러구 쳐다봤을 배지녕 생각하니 너무 귀여워서 집 한채 손쉽게 부술 수 있을 것 같오 ^▽^

사랑스러운 애기 ㅠㅠ





하트 3개 귀여워 ♥ ♥ ♥





♡ ㅡㅡㅡ ♡ ㅡㅡㅡ ♡ ㅡㅡㅡ ♡

저 보고 힘내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심각하게 귀여워.. 항상 느낌표 두 개 붙이는 거 너무너무 귀여워..!!!!

저 귀여운 하트랑 선 뭔데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힘 안 날래야 날 수밖에 없다 정말루.. 맞아 지녕아 너 보면 없던 힘도 생기고 활기도 되찾을 수 있어.. 진심이야..






배진영 오버워치 안 한다는 거에 크나큰 충격받은 사람 ㄴㅇㄴ..

오버워치를 잘 모른다니.... 어케 잘 모를 수 있어.. ?!)!? (은근히 배진영 주캐 겐지로 밀었던 사람

너무 궁금하다........ 진영아 옵치 한 번두 안 해봐써? 진짜루? 피파랑 서든은 했다며.. ..... 나는 온라인 겜 좋아하는 줄 알았찌.......

서든은 했다는 카더라가 있길래 오버워치도 해본 줄 알았지......... 

머지..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걸까 아니면 좋아하고 즐겨하는데 오버워치는 안 했다는 걸까 주변에서 오버워치 하자는 말 많이 들었을텐데 잘 모른다는 건 원래 게임에 관심이 없다는 걸까...? (혼돈의 카오스

그럼 롤은 해봤어..? 하이즈는..?



이 사진 보고.. 백퍼 서든 한다 확신했었고.. 키보드 각 보고 진영이 겜 좋아하나보네 생각했었는데.............. (풀리지 않는 의문

한때는 피방 갈때 개인 키보드 챙겨오는 거 아니냐며 우스갯 소리로 말하기까지 했었는데...

워너원고에서 게임 말한 건 스포츠 관한 거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옵치 안 하고 심지어 잘 모른다는 얘기는 적잖은 충격이었오.. 응...

기회가 된다면 자세히 물어보고 싶다 궁금해 T.T





베실베실 웃으면서 말하는 배실이 너무 상상가서 행복해졌오 ^▽^ 귀여워 아가

맞아 청춘물 하면 누구보다 찰떡일 것 같아 리라프린스의 명성답게 교복 너무나도 잘 어울리고 청량함 하면 배진영이니까.. 

나중에 정말 나아아아중에 기회가 된다면 함 보고싶다 !





카더라 중에서 대휘랑 전화 많이 한다고 말 있어서 전화일까 싶었는데 역시.. 나두 진심이 전달되는 진영이 목소리 함 들어보고 싶네 ^▽^..

근데 저거 사자 그린 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건영씨 한 번도 사자를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머리에 있는 거 물갈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은 왜 그린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는 잘 그렸네.. 근데 우리 사자 언제부터 삼족보행이었지요..? 신기한 진영이의 동물 세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 너무 ㅋㅋㅋㅋㅋ 놀이공원 가면 볼 수 있는 떠 있는 풍선처럼 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배지녕 다이나믹하다..!^^



지훈이형이 제일 친구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자타임 하고 싶은 형도 지훈픽..

얼른 워너원 야자타임 하는 거 보고싶다~!~! 신나서 반말하는 배진영 보고싶다 




나랑 잘 통한다 체크 -> 개구쟁이, 귀염둥이 체크


맹세즈 좋아 😂😂 ♥♥




역시 예상했던 멤버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제즈, 맹세즈, 영단즈

♥♥♥


대휘 제외하고는 둘 다 C반에서부터 친해진 공통된 계기가 있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아직 뵹아리 시절이구 변성기도 왔어쪄?!? 변성기 왔어두 음색은 진짜 좋던데 역시 타고난 음색 ㅠ 독특한 음색은 대휘야 라고 외쳤던 진영아 너두 독특해 음색..

총 맞은 것처럼 진짜 좋은데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하는 배지녕 말투 상상가서 귀여워 죽을 것 같아 ㅠㅠㅠ (주먹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들으면서 어떻게 자요~!~! ㄱㅇㅇ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 앞에서 총 맞은 것처럼 불러주고 싶다.. 구멍난 가슴에.. 우리..~~




아 말투 생각나서 죽을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요~!~! 휴학을 하면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교도 다니면서 저두 보러 오고 네? 그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 ㅠㅠㅠㅠ 저두 보러 오래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아 보러 갈게 보러가게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학교 다니면 널 못 보니까 역시 휴학하는 게 답이네 그치 지녕아 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말하는 거 너무 사랑스러워 ㅇㄹ유ㅠㅠㅠㅠ 울 귀염둥이 배배 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배지녕 ㅠㅠㅠㅠㅠㅠ




근데 여기서 허그 체크한 거 의외였오.. 허그만 생각하면 그만해 야 (노래) 그만해 이거밖에 생각 안 나서 싫어할 줄 알았는데 의외의 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런 의미로 다시 보는 지녕이 프듀 나오기 전 시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 전에 배꼼 눈치보는 거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학생이지.. 그치 맞지 애기 너무 귀여워서 볼 꼬집어 주고 싶어 아아




하루만 네 방에 침대가 되고 싶어~~ 우 베이베~~

(입술색 없는게 포인트)



용수철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ㅇ와후!!! 펄쩎펄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바닥 쾅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술색 유무의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이질감 넘치게 야 그만해 하는 배진영 잘생긴게 함정..

야 그만해 하는 배진영 저 모습 좋아 왜이렇게 잘생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의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잘생겼다

과거의 자신을 보고 부끄러워하는 배진영 ㄱㅇㅇ









다!!


느낌표 두개 필수 !!

진영이 꼭 다 마스터할 수 있길 바랄게!! 어떤 분야든 응원할테니까!!




갓센터 핸즈온미 ㅠㅠㅠㅠㅡㅠㅡㅠㅠㅠㅠ

진영이는 언제나 잘생겼오ㅠㅠㅠㅠ




맞아 나도 배진영 눈 너무 사랑해 짝눈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첫번째로 짝눈이라서 눈 뜰때 시간차로 인한 선천적 윙크






+ 오리틀걸 배진영 직캠


처음 진영이를 봤을땐 애가 되게 아무렇지도 않게 윙크를 계속 하길래 ..? 뭐지 되게 끼 잘 부리네 라고 넘겼었는데 알고보니 의도치 않은 선천적 윙크라는 거에 1차 발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짝눈 시간차 때문에 자연스레 윙크하는 사람인데 오리틀걸때 맘 먹고 계속 윙크하니까 1초당 1번꼴로 윙크하는 장면이 나타나고.. (덕분에 오리틀걸 직캠 떴을때 심장이 썰렸던.. 



두번째로 저가 환장하는 왼아오인 (왼쪽 아웃라인 쌍꺼풀 오른쪽 인라인 쌍꺼풀) 


 


 


 


 


(쌍꺼풀은 잘 안 보이지만 확연히 상반된 느낌 낭낭)


 


왼쪽은 아웃라인이라 나른하고 섹시한 느낌이라면 오른쪽은 인라인이라 귀엽고 순수한 아기같은 느낌 T.T 이 두 개의 상반된 느낌이 공존하고 있어서 너무 좋아 ㅠㅇㅠ

그래서 유독 봄날 안대 썼을때 애기 같았던 이유가 안그래도 핑쿠핑쿠한 옷 입었는데 또 왼쪽 눈을 가렸기 때문에..







땡글땡글 귀요미 봄날 안대 못 잊어 ㅠㅠ

나중에 나른하고 섹시한 분위기로 컴백할때는 컨셉으로 오른쪽 눈을 가리는 안대 끼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사심 가득


쇄골 일자라구 그으면서 설명해준 거 왜이렇게 귀엽지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 쇄골.. ㅂㄱㅅㄷ...




대휘가 진영이형이 평소엔 애교가 많으니까 나중에 팬분들 앞에서 보여달라 하라고 말했다던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가 생각하는 진영이의 매력은 1. 애교 2. 시크함 3. 잘 챙겨줌


역시 진영맘 이대휘.. 배잘알 대휘 T.T 여태까지 본 바로는 대휘가 진영이 챙겨주는 모습만 봤는데 진영이가 대휘 챙겨주는 모습도 보고 싶다 궁금궁금 👀 (궁금하죵?

배진영 애교 맨날맨날 시키고 싶다 정말루 현타 웃음 지으면서 애교 열심히 하려는 배진영 제일 귀엽고 보고싶다 ㅠㅠ

애교와 시크함이 공존하는 배고딩 너무나도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독 진영이 후기 보면 놀랄때 눈이 동그래져서 << 이런 표현이 보이는데 볼때마다 상상가서 너무 귀여움 ㅠㅠㅠ 역시 동글이 인간 ㅠㅠㅠㅠ

친구들 보고 싶은 배배 ㅠ.ㅠ 미국 갈때 핸드폰 받았다고 했으니 볼 수는 없어도 연락 했겠지..? ㅠㅠㅠ




ㅠㅠㅠㅠㅠ 진영이 자래자래 ㅠㅠㅠㅠ F반 센터야 ㅠㅠㅠ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가르쳐주면 일취월장으로 성장하는 연습생으로 진영이 뽑았기도 했고 ㅠㅠ

씨구에서 10개월 연습하면 뭐해.. 아무것도 애한테 가르쳐준게 없는데.. 프듀 2개월 > 씨구 10개월 (하루빨리 탈씨구 해야하는 이유) 리얼 트루

1을 알려주면 10을 배우는 진영이에게 씨구가 해준게 도대체 뭘까 >< 뭔진 몰라도 얼른 진영이가 씨구 나왔으면 좋겠다 ^^~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많이 보여주겠다며 쑥스러운 말투로 말한 거 정말 귀엽고 발린다 ㅇ<-<

맞아 정말 하루가 남다르게 매번 발전하고 성장하는 배진영 정말 대단하고 뿌듯함 ㅠ.ㅠ

정말로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보여주는 진영아 늘 고맙고 사랑해 ㅠ.ㅠ




진영이 후기 보면 뭔가 포스트잇이나 하나 소재를 던져주면 그에 대해 종알종알 잘 이야기 하는 것 같아서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귀여운 고딩 ㅠㅠㅠㅠ 귀엽게 정말~!~!

여기서도 지훈이형 뽑았어~!~! 지훈이바라기 워너블 대표 배진영..

지훈이형에 대해 무슨 말을 했을까 너무 궁금하다 ㅋㅋㅋㅋ 신나서 배잘배잘 얘기했을 배진영 귀여워 ㅇ<-<





역시 자기잘알 지잘알 배선생님 자기도 웃음장벽 높은 거 알고 있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뭐라해야 되지 암튼 귀엽다 ㅋㅋㅋㅋㅋ

개그 취향은 하이 개그 웃음 장벽은 하이.... 

ㅈㅅㅈㅅ

뭔가 재환이나 성우 개그 좋아할 것 같았는데 지성이형 픽이라니 의외다.. 😃






역시 서로 귀여워하는 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너무 좋아 귀여워 ㅠㅠㅠ 

나도 진영이 볼 눌러보고 싶다.. 말랑말랑 복숭아쪨리 느낌날 것 같아ㅠㅠㅠ 쪼물쪼물하고 싶오ㅠㅠㅠㅠ




크 역시 (하이파이브

그래서 초심 잃지 않는 워너블이 되겠습니다! 하는 명언을 남긴 거였구나.. (ㅎㅎㅎㅎ


항상 초심 잃지 않는 진영이가 되길 소망할게




한 눈 팔지마 ㅡㅡ.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게~!~! 이 고딩아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눈 팔지말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팔아 안 팔아 팔 눈도 없어.. (...

진짜 귀엽고.. 큐트하고.. 너무 귀여워서 눈물난다... 한눈 팔지마.. 아아..


진영이 대화체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 ㅠ.ㅠ 뭔가 미묘한 감정을 들게 해..


진짜로? 맹세해?

날 보고 웃었잖아. 그때 왜 웃은 거야?

한 눈 팔지마.


소설 속 대사 읊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 뭔가 들으면 몽글몽글해지는 배진영의 말말말 넘 조아





데비 -> 데뷔로 바꾼 거 깨알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같았으면 다!! 라고 했겠지만 해외팬을 배려해 ALL!! 이라고 쓴 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엘이가 먼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가 -> 사무엘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 다시보는 예스굿의 시초~



프듀 3화때 대휘가 "우리가 팀이 됐어~" 하니까 무엘이가 "예스굿~" 하던게 첫 시초



(예스굿..? 진영이 전두엽에 저✨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영단즈 💞💞💞



귀여워~~~~~~~~~~~ kawaiiiiiiiiiiiiii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 하고 싶은 거 다 하자ㅠㅠㅠㅠ 런닝맨도 좋고 무한도전도 좋고 ㅠㅠㅠ 꼭 단체예능으로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루..

애기들 좋아하는 진영이.. 슈돌 2탄으로 애기들 놀아주는 진영이 보여주세요 흑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곤소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곤소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해서 시킨 것도 아니고 왜 시킨 건지 알 수 없지만.. 그냥 아무생각 없이 시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 진영이형으로 하면 안 되냐고 한 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영단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너무 귀여웠어 워너블 대표 배진영 ㅠㅠㅠㅠㅠㅠㅠ 꼭 초심 잃지 않는 워너블이 되기로 해..

언급하면 수줍어할 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자랑스러워 하는 기색이라 역시 배진영 하고 생각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있는 소감 좋았어!

이때 팬싸에서 누군가가 "하이 워너블!" 하고 진영이한테 놀리는 거 기대하고 있었는데 그런 일화가 들려오지 않아 무척 아쉬웠지만 그래도 본인도 실수한 거 알고 있었다고 직접 들으니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귀엽잖아요 반박은 배진영 비행운과 나비무덤 완곡으로 받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 보고 가위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는 코랑 입은 삼각형으로 그리나봐 ^▽^, 사자 그리고 토끼.. 

아 근데 아무리 봐도 토끼같지 않아 그냥 가위에다가 눈입 그려넣은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 (눈물바다




아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특해 아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핸죤미때 안 그래도 컨디션 난조였다면서 ㅠㅠㅠㅠㅠㅠ 아픈 몸으로 멤버들 동선 다 외우고ㅠㅠㅠㅠㅠㅠㅠ 센터까지 서고 ㅠㅠㅠㅠ 진짜 고생 많이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대견하고 기특하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노력의 힘을 결과가 말해주네.. 데뷔해서 다행이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해줘서 고맙다 아들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의 개그욕심 궁금하다.. 진영이가 하는 개그는 어떤 류일지 너무너무 궁그매

넷 다 기대하고 있을게 >_<

아재개그 궁금하다고 하니까 저는 아재가 아니잖아용~ 하는 배진영 ㅋㅋㅋㅋㅋㅋㅋ 말투 궁금하다 그치만 텍스트만으로도 귀여움 다 했어...

그러다가 갑자기 저희 1등했어요!! 라고 말한 배진영 뜬금없고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 나비무덤 부르는 형제즈 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다 진짜 듣고 싶어 진영이 음색이랑도 찰떡이고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나비무덤 언젠가는 완곡해줄 거지? 진짜 꼬옥 듣고싶다 배진영이 부르는 나비무덤 ㅠㅠㅠㅠㅠㅠㅠ



동갑? 하자마자 신나가지구 목소리 커진 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안녕~~ 하는 목소리 졸귀 진짜 ㅋㅋㅋㅋㅋㅋ 낭랑 열여덟 고딩아 ㅠㅠ

학교 갔다고 말하는데 그저 현실 친구 대화 같아서 너무나도 부러워지는 순간.. 현실 말투 쓸때 목소리 더 허스키해지는 것 같아서 발렸다 정말루.. 아~~~ 미안미안 하는 말투 너무 귀엽고.. 

나 왜 진영이랑 동갑 아니지.... 왜 18살 아닐까 .......






이 형한테 형이라고 하는게 너무 힘들어 할때 표정이랑 목소리 리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빠른년생 억울하지.. 학교에선 똑같은 나이인데 사회생활 할땐 한 살 어리니까 족보 꼬이고 어지럽고.. 그래서 진영이한테 형이라 불러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때부터 먼저 만났으면 동갑이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단즈 동갑이었으면 어땠을가.. 너무 궁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그래도 동갑이라 하고 싶은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었던 것 같은데 진영이 단호하게 "어쨌든 17살" "친구보단 형, 동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귀여워


다시 봐도 대휘 표정이 너무 리얼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이 자리에 있을게 ㅠ.ㅠ 배진영 사랑해 💟




헉 포카리즈를 알고 있다니..



오.. (놀라움


저번에 형제즈 안 것도 신기했는데 포카리즈까지 알고 있다니 오올~~~



ㅠㅠㅠㅠ오구 울 진영이 대견해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다 해야하는 일부터 하는 지녕이 T.T 배워야겠다.. 진영이를 보고 싶어 현생 챙기지 못하는 사람 나야나....

이런 성격 때문에 엄마한테 칭찬도 받아봤다구 말하는 애기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지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 순수하고 착해 애기야ㅠㅠㅠㅠ!!!!

18살 고딩 아니지요 이렇게 순수하고 깨끗하고 맑은 18살 고등학생 본 적이 없는데요..

이 말 하면서 오물조물 말했을 애기 생각하면 너무 귀여워서 숨 막혀 진영아~!~!~!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그래요? 저 머리 깐게 나아요 내린게 나아요..? ㅠㅇㅠ


ㅋㅋㅋㅋㅋㅋㅋ 내린게 낫다고 하니까 넘넘 좋아한 거 진짜 애기 맞어요 애기야ㅠㅠㅠ 아구 귀여워 아르르르 해주고 싶오 이렇게까지 귀여워서 어떡하냐 진짜.. 


역질문 할때 또 입쯀 내밀면서 히잉한 표정일 것 같오 



저 뭐 같아요..? 저는.. 그냥 개냥이 같아요 믹스믹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믹스믹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ㅠㅠㅠㅠㅠㅠㅠ 믹스래 ㅠㅠㅠㅠㅠㅠㅠㅠ 개냥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가 개냥이인거 알구있오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자기잘알 배진영 선생님..

스스로를 개냥이라고 인정.. 심지어 믹스믹스 (두 번 언급) 라구 했다 진영피셜 자기가 개냥이 닮았다구 했다

너무 귀여워 도저히 살 수가 없다고 진단.. ㅇ<-<

개냥이래.. 자기가 개냥이인거 알고 있어.. 어떡하지 너무 귀여운데.. 개냥이 귀여워 ㅣ잉ㅇ 개냥이ㅠㅠㅠㅠ

음성으로 듣고 싶다 저는 그냥 개냥이 같아요.. 믹스믹스..


이 분이 저번에 한강 일탈 써주신 분인데 팬싸때마다 넘 좋은 질문과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한 마음 이백배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크으 서로 친해지려고 했다.. C반때 무슨 일이 있었길래.. C반 일화 좀 풀어주고 가지 안준영아 ㅠㅠ

립스틱도 예고로 홀랑 까먹고.. 상남자 지훈이 화낸 것도 예고로 관심 끌고 ㅂㄷㅂㄷ

프듀때 얘기 자세하게 듣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보기 라고 적은 거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도직입적이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힘들땐 잘생긴 얼굴이 최고야 그치 진영아..?



다!!



일탈 어떤 거 하고 싶은지가 무척 궁금하네요 배건영씨...

최대 일탈은 아부지와 함께 한강 가서 밤새도록 논 거였는데.. 과연 친구들이랑은 어떤 일탈을 하고 싶을지 무척 궁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복? 동복? 하고나선 크으~ 하면서 주먹친 거 너무 상상가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복? 동복? 할때 신나가지구 또 눈 동글애져서 말 빠르게 했겠지 ㅋㅋㅋㅋㅋㅋ

크으~ 하면서 입 삐죽이 하고~~~ 동갑팬 만나서 신났어 애기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




진영이도 지훈이 뽑았었는데 다음번에 서로 룸메하면 되겠다 ! 그치그치 !!

(그리고 볼 수 없었다......




크 역시 자기잘알 ㅠㅠㅠ 두 쪽 다 매력 다른 거 알고 있구나.. 맞아 둘 다 최고야 못 골라 절대루 ㅠㅇㅠ

댄디 캐주얼 진영이랑 찰떡이야 너무 잘 어울려 ㅠㅠㅠㅠ 배진영 무채색 사복패션 최고ㅠㅠㅠㅠㅠ 깔끔하게 입는 거 너무 좋아ㅠㅠ






역시 >>멋있는 거 잘생긴 거<< 먼저 언급하는 간지킹 배고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진영이는 귀엽고 잘생겼고 예쁘고 귀엽고 멋있고 사랑스럽고 귀여워



저 어제 잠 많이 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아 어쩜 그렇게 귀엽니ㅠㅠㅠ

꼼데 셔츠 보고 민현이 형이네요 하는 거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헉 진영이 영화 보는 거 좋아해? 좋아하는 영화가 모야? 

극장 가서 보는 거 좋아해 집에서 보는 거 좋아해?

인생 영화는 뭐야?



궁그매!!!!!!!!!!






사과 같은 진영이 얼굴~~ 예쁘기도 하지요~~ 🌟 코도 반짝 입도 반짝 눈도 반짝반짝 🌟



해외여행 한 번도 안 가봐서 미국 갈 생각에 엄청 들뜬 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애기ㅠㅠㅠㅠㅠㅠ



뽑은 이유 : 잘생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포잇 봤을때 지훈이 비주얼픽 고른 건가? 했는데 진짜 맞아가지고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어요..... 한참 고민한 거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결국엔 지훈이픽

이쯤되면 워너블 대표님 최애 박지훈 설이 빼박인 것 같은데..





지훈이 룸메 질문 또 다른 포잇!




씨구는 운도 좋지.. 길캐한 것도 아니고 제 발로 복덩이가 들어오다니 ㅠ.ㅠ

씨구 안돼 씨구 싫어~!~!~!




도도하고 새침한 컨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새침 ㄱㅇㅇ 진영이는 도도하고 새침해 >_<


그래도 과거 셀카 보면 나름 애교있는 새침한 표정이었는데







트위터에 올라오는 단체 사진 보면 늘 경직된 무표정이라서 늘 궁금하긴 했었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게 어색하다구 했지만 이렇게 예쁜데 리라프린스님 T_T

(제일 조아하는 진영이 과거 사진)





웃는 표정 안 어색하게 연습하겠다구 했으니 활짝 웃는 진영이 사진도 함 기대해볼게 😍😍






꿈은 가수고 취미는 스키타기 로 유추 가능했던 진영이의 좋아하는 과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과 체육을 좋아했구나 ㄱㅇㅇ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사랑과 우정사이 진영이 애창곡이라고 하셨던 친구분 나와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진영이가 즐겨듣는 노래가 아니라는 건데...... 과연 진영이의 플레이리스트는 무엇일까....... 궁금하다 .....

대휘 쿨하게 '비하인드 찾아보세요' 한 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v.naver.com/v/1774054


2분 41초 를 보면 알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잘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부분 왜 그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잘 모르겠고 좋.아.해.요 (진지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키도 just 취미

체육도 just 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괜찬케 생겼다구 생각하는데... (아니야 잘생겼어!!!




잘생겼다 까지는 아니고 괜찮다고 생각하는 진영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어!! 잘생겼다구!! 해주시는 팬분도 귀여우심 mm



저는 그저 워너블을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저 진영이를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의 어떤 모습까지도 다 좋아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팬들 마음 알아주고 아껴주고 사랑하는게 늘 마음으로 와닿아서 너무나도 예쁜 진영이의 마음씨 T.T 진짜 사랑해 진영아


데뷔해줘서 고마워

오래보자 진영아

진영이는 다 잘해

진영이는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어

진영아 사랑해

♥♥♥




황제님의 고정픽 1위 옹성우 2위 배진영 3위 유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는 우진이 뽑았지만 이번엔 지훈이 뽑은 미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그런 걸 묻냐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새 몇 번 하니까 적응된거야? 역시 진영이 똑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정말루 ㅠㅇ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한 고딩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프리뷰 볼때마다 손에 덕지덕지 네임펜 묻어있길래 울 고딩 ㅠㅠ 하면서 말하면 부끄러워할 거라구 생각했는데 쿨하게 싸인하다 보면 그렇게 된다고 말하는 쿨함ㅋㅋㅋㅋㅋ

진영이는 항상 상반된 성질이 공존하고 있는 것 같아서 무척 매력적인 것 같오

귀여울땐 귀엽고 멋있을땐 멋있고

들떠 있을땐 배잘배잘 떠들다가도 차분할땐 조용하고

무심할땐 무심하다가도 챙겨줄땐 또 잘 챙겨주고


그래서 진영이 캐해석은 어렵고 아직 진영이에 대해 잘 모르겠지만 늘 색다로운 모습이라 매력있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가 말하려고 했던 곡이 무슨 노래였을까 궁금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진영이의 가창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노래 듣고 싶다..

진영이 노래 마니마니 들려주새오



다!!





애기 미국 구경을 잘 했니 부디 즐거운 스케줄 아닌 여행이 되었으면 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지훈이라고 뽑은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의 마음 속 막내는 지훈이일 거라고 약 51% 확신하는 중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랑해 진영이의 남친 패션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야 진영아 T.T 세가소 배진영 사랑해 T.T



정말 감사하고 사진도 많이 이쁘게 찍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트 너무 귀여어 귀여워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진영이 예스굿 최고야 ㅇㅅㄱ~~



지훈이가 뽑은 같이 여행가고 싶은 멤버 진영이!



진영이 이 파트 가사도 좋고 다 좋아 ㅠㅠㅠㅠ 진영이 음색이랑도 잘 어울리고 춤도 그렇고 모든게 퍼펙트한 2절 도입부


내 심장이 멈추는 그 순간까지 너를 지켜줄게 사라지지 않게 🎶🎵



성우가 뽑은 장난치고 싶은 멤버 지훈이와 진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나도 둘 보면 괴롭히고 장난치고 싶어.. 지훈이는 백이면 백 아 형~ 아니에요~ 아 진짜~ 이럴 것 같고 (옹도 이 반응이 재밌다 했으니까)

진영이는 어쩔땐 쿨하게 스루하는데 어쩔땐 아 진짜~!~! 형 저가 언제요~!~! 아 진짜루.. 이럴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놀리는 재미 쏠쏠



+추가



지훈이가 드립천재라니.. 새로운 사실 알아갑니다,,

지훈이가 무슨 드립을 치길래 드립 천재라는 걸까.. 나도 듣고싶어 지훈이의 드립..

역시 개그 천재는 지성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아요!! 는 뭐가 다 좋다는 거였는지 궁금




진영이는 수박을 젤 좋아하는 구나 꿀수박길만 걸어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사과와 딸기와 복숭아를 닮은 진영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문이 의아하지만 여튼 뽀뽀하고 싶은 사람은 지훈, 민현, 대휘, 워너블인데..

이 셋 그냥 진영이랑 가장 친한 멤버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의 고정멤버.. 고멤들..

그래서 민현이형한테는 실제로 뽀뽀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진영이랑 뽀뽀할 뻔 했지만 안 했다 했고.. 그럼 지훈이형한테도 해준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지녕이 완전 애교쟁이네 T.T 



< 팬싸 정리 >


1. 싫어하는 색 : 형광색, 좋아하는 색 : 검정색, 흰색, 남색 등의 무채색

2. 스키는 just 취미

3. 오버워치 잘 모름

4. 나중에 연기로 도전하고 싶은 장르는 청춘물

5. 

문자 vs 전화


직접 목소리를 듣는게 진심이 잘 전달되는 것 같아서

6. 야자타임을 한다면 제일 먼저 반말하고 싶은 형은 지훈이형. 이유는 제일 친구 같아서.

7. 지훈이가 생각하는 진영이는 나랑 잘 통한다, 개구쟁이, 귀염둥이. 막내나 형 같지 않고 딱 동생 같다고.

8. 워너원 멤버들 중에서 가장 친하고 케미가 잘 맞는 멤버는 민현, 지훈, 대휘

9. 진영이가 소중한 사람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는? 동방신기 - Hug (체크), 백지영 - 총 맞은 것처럼, EXO - 으르렁

10. 무대가 가장 만족스럽게 된 날은 핸즈온미. 이유는 센터했던 날이라서.

11. 진영이가 생각하는 제일 좋아하는 부위는 눈과 얼굴형, 몸 중에서는 쇄골. 이유는 쇄골이 일자이기 때문에

12. 대휘가 생각하는 진영이의 매력은? 1. 애교 2. 시크함 3. 잘 챙겨줌

13. 프듀에서 나야 나 F반 센터로 진출된 이유는 트레이너 쌤들이 잘한다고 추천해줬기 때문에

14. 워너원 형들 중에서 '친동생' 삼고 싶은 형은 지훈이. 이유는 애교도 많고 장난끼도 많아서 동생이었으면 좋겠다고. 어쩔땐 진짜로 동생 같다고.

15. 웃음에 관대하지 않다는 말에 맞아요. 저 그래요. 라고 답변. 아재개그를 좋아한다고 말함

16. 진영이가 생각하는 제일 재밌는 멤버는 지성이

17. 지훈이가 8월 6일 V앱에서 진영이에게 볼 콕한 이유는 눈이 마주친 진영이가 귀여워서, 그냥 눌러보고 싶은 진영이의 볼 (체크), 그냥 귀여워서

18. 진영이가 생각하는 (되고 싶은) 어른은? 초심을 잃지 않는 사람

19. '예스굿' 의 출처는 사무엘

20. 대휘가 뽑은 무인도에 갈때 딱 한 명의 멤버와 갈 수 있다면 같이 가고 싶은 멤버는 진영이

21. 진영이가 제일 촬영하고 싶은 예능은 어느 멋진 날, 가고 싶은 나라는 해외!!, 런닝맨, 무한도전, 그리고 아기도 좋아함

22. 프듀 사전 미팅때 '동방신기 - Hug' 부른 이유는 회사가 시켜서.

23. 쇼챔피언에서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는 워너블이 되겠습니다' 라고 말한 이유는 실수였지만 첫 1위에 본인이 워너블이 된다고 말해서 팬들도 좋아했을 거라고, 의미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잘한 것 같다고 말함

24. 핸즈온미 센터 결정할때 다른 멤버들의 파트 동선을 모두 외웠음

25. 연습할때 가장 많이 불렀던 노래는 발라드, 나비무덤

26. 17일날 학교 가서 선생님들한테 인사만 하고 다시 갔다고.

27. 딱히 좋아하는 동물은 없지만 꼽자면 강아지를 좋아함

28. 진영이가 말하는 대휘가 형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래도 나이는 17살이니까 형이라 부르라고 했다, 대휘가 먼저 형이라고 했다, 친구보단 형, 동생이좋을 것 같아서 (체크)

29. 그렇지만 대휘는 진영이에게 형이라고 부르는게 힘들어

30. 팬들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는 이 자리에. 이유는 항상 이 자리에 있길 바라서.

31. 진영이가 알고 있는 별명은 포카리즈 (체크), 맹세즈, 부부즈, 미자즈

32. 진영이는 하고싶은 일과 해야하는 일 둘 중 하고싶은 일을 먼저 하는 타입, 그래서 엄마한테 해야하는 일부터 해서 참 이쁘다고 칭찬 받았다고.

33. 진영이가 생각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중 닮은 건 개냥이. 믹스 같다고.

34. 지훈이랑 C반때부터 친해진 계기는 서로 친해지려고 했다

35. 진영이가 힘들때 힘든 일을 극복하는 방법은 나 보기 (자기 자신 보기)

36. 지훈이가 룸메이트 하고 싶은 멤버는 우진이와 진영이

37. 왼쪽과 오른쪽 중 어느 쪽이 더 마음에 드냐는 답변에 둘 다 매력이 달라서 둘 다 마음에 든다고.

38. 좋아하는 옷 스타일은 댄디, 캐주얼이고 요즘 관심있는 분야는 스트릿

39. 쉬는 날이 딱 하루 주어진다면 꼭 하고 싶은 건 혼자 조용히 여행가기, 멤버들과 같이 숙소에서 뒹굴거리기, 혼자 영화 보기 (체크), 하루종일 잠자기, 가족들과 여행가기 (주관식)

40. 자기 자신을 과일에 비유한다면 사과, 배, 포도, 딸기, 복숭아(체크). 바나나, 귤, 키위, 멜론, 자두, 망고, 파인애플

41. 지금 떠오르는 건 미국 가는 거, 해외여행 한 번도 안 가봄

42. 지훈이가 생각하는 자신이 남자라면 여자친구 삼고 싶은 멤버는 민현이와 진영이. 이유는 잘생겨서.

43. 성인이 되면 가장 먼저 술 마시고 싶은 멤버는 지훈이

44. 

개학하면


A. 학교를 간다 / 안 간다 / 모르겠다

B. 하복을 입는다 / 춘추복을 입는다

C. 기분이 좋다 / 싫다

D. 숙제를 했다 / 안했다 (세모)

45. C9 연습생이 된 계기는 연예인 지망생 친구가 진영이한테 너도 연예인 되는 거 관심 있으니까 같이 오디션 보러 가자고 해서 갔는데 친구는 떨어지고 진영이는 붙음

46. 셀카를 찍을때 항상 무표정으로 찍는 이유는 웃는게 어색해서, 무표정이 더 잘생겨서, 도도하고 새침한 컨셉이라서. 웃는 거 안 어색하다고 하니까 안 어색하게 연습해서 다음번에 찍어 보겠다고 함

47. 사랑과 우정사이가 진영이의 애창곡이라는 사실은 루머. 아예 모른다고 함

48.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음악, 체육

49. 팬들이 어떤 말 해줄때 제일 좋냐는 질문에 팬들이 해주시는 말이면 다 좋다고 함

50. 민현이가 뽑은 비주얼 멤버는 성우, 진영, 지훈

51. 노래방에서 딱 한 곡을 부를 수 있는 시간만 남았을 때 부를 노래는 무조건 신나는 노래, 나의 18번 애창곡, (워너원) 내 노래 + 춤, 나의 가창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노래 (체크)

52. 데뷔 확정이 되었을때 집에 돌아가서 기분이 어땠는지


A. 지금까지의 일들이 생각나서 울었다

B. 마냥 행복 (체크)

C. 허심탄회한 느낌

D. 앞으로의 일이 기대됐다 (체크)

53. 미국 도착하면 제일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잠, 식사 하기, 쇼핑 하기, 구경 하기(체크)

54. 진영이가 워너원의 제일 큰 형이라면 제일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멤버는 지훈이

55. 곧 있을 케이콘 공항 패션은 까리한 스트릿룩, 멋짐이 흐르는 남친st(체크)

56. 


워너블에게 진영이가 어떤 존재였으면 좋겠어?

A.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인 진영이 (체크)

B. 항상 행복했음 좋겠는 진영이

C. 뭐든 즐거워하고 열심히하는 진영이

D. 존재만으로도 최고인 진영이

57. 진영이가 탐나는 유행어는 대휘의 '마구마구', 지훈이의 '내 마음속의 저장' 시리즈, 없다! 배진영의 예스굿 최고! (체크)

58. 지훈이가 뽑은 같이 여행 가고 싶은 멤버는 진영이

59. 성우가 뽑은 동생들 중 괜히 장난치거나 놀리고 싶은 멤버는 지훈이와 진영이

60. 워너원 중에서 드립 천재는 지훈이, 개그 천재는 지성이

61.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수박

62. 뽀뽀하고 싶은 (?) 사람은 지훈, 민현, 대휘, 워너블




3일동안 붙잡고 있었던 정리글 드디어 다 썼다........ (감격) 행복해..... 😅😅😅